인사말

"고객과 직원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원칙중심의 리더십과 정도, 윤리경영을 통한 투명한 기업"

이 모든 원칙의 기본은 고객의 신뢰로 부터 이루어진 것 입니다.

저희 Megacraft는 전사원은 "고객을 위한", "고객에 의해" "고객과 함께" 라는 고객만족 (Total Customer Satisfaction : TCS)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의 요구에 완벽하게 부응하는 자세와 마케팅, 서비스는 물론 기술지원에 이르기까지 "고객 제일주의"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Megacraft의 지원은 선택과 집중을 통한 기획에서부터 유지보수업무까지 포괄적인 One Stop Service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소투자로 최대의 효과를 지향하고 체계적인 업무 분석을 통하여 상호 win-win할 수 있는 컨설턴트, 정해진 일자에 정확한 시스템 환경을 구축하는 프로젝트 매니저, 사후 유지보수 업무를 총괄하는 엔지니어, 전체적인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지원하는 세일즈 팀 등 중요한 업무를 고객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추구하는 목표는 "공정한 거래를 통해 상호 신뢰와 협력관계를 구축" 함으로써 장기적인 관점에서 모든 고객과 공동의 발전을 추구하고 상호간의 가치를 창조해 나아가는 것입니다.
저희 Megacraft 임직원 모두는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는 목표아래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것이며 변함 없는 성원과 격려 바랍니다.

대표이사 / CEO 신 동 익